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고향, 키, 밀어주기 논란 정리

by 인포마인 2023. 1. 10.

'미스터트롯 2‘ 매회 시청률 기록을 세우며 대망의 본선 라운드에 돌입했는데요. 열띤 경쟁을 펼친 마스터 예심이 끝나고 트롯 원석들이 본선에 살아남았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특히 박지현, 최수호, 강태풍, 장송호 등이 속한 대학부는 예심에서 전원 올하트로 본선에 진출하며 돌풍의 핵으로 떠올랐는데요.

미스터트롯2 박지현

대학부 팀은 본선의 팀전에서도 올하트를 받으며 "그냥 봐도 톱 7"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 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이중 가장 눈에 띄는 참가자가 있는데요. 예신에서 최단 시간 올하트를 받으며 마스터 예심에서 최고 순위인 진(眞)에오른 ’ 박지현‘입니다.

 

박지현 고향, 나이, 직업

 

박지현은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인데요. 호남대 중국어학과를 재학 중이라 대학부로 참가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또 다른 직업으로는 수산업자라고 밝혔는데요. 엄마 곁을 지키며 7년간 묵묵히 수산일을 했다고 합니다. 박지현은  “엄마에게 당신 아들은 잘난 놈이라는 것을 꼭 보여주고 싶었다”며 효심을 비추기도 했습니다.

 

박지현 밀어주기 논란

 

박지현은 수산업을 하다 노래의 꿈을 찾아 서울에 상경했는데요. 그때 만난 사람이 장윤정입니다.

 

그래서 장윤정 소속사와 같은 ’ 초록뱀이엔엠‘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조록 뱀이엔엠은 마스터인 장윤정, 김희재, 붐이 함께 속해있는 소속사이기도 합니다.

초록뱀이엔엠 장윤정

그리고 미스터트롯 2 방송 몇달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장윤정이 출연했었는데요. 그때 직속 후배로 박지현을 소개할 정도로 깊은 애정을 드러 냈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이런 박지현이 미스터트롯2 예선에서 1분 만에 올하트를 받으며 최단시간 올하트 기록을 갈아 치웠는데요.

미스터트롯2 박지현

장윤정은 “잘하는 건가 못하는 건가 고민할 여지없이 모두가 좋다고 느꼈다”, 김희재는 “모든 게 완벽한 무대였다”라며 찬사에 가까운 심사평을 남겼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이렇게 단시간에 올하트가 나온 점, 장윤정과의 인맥을 밝히지 않고 수산업자로 소개된 점을 따져 일명 ’ 밀어주기‘논란이 나올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미스터트롯2 박지현

이와 관련해 소속사는 박지현이 초록뱀이엔엠 소속이 맞지만 밀어주기 의혹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지현 우승 가능성

 

비록 밀어주기 논란은 있지만 박지현의 실력만큼은 무시할 수 없는데요.

미스터트롯2 박지현

183cm의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 시원한 목소리까지 무대를 보는 내내 임영웅이 떠올라 금방 예비 우승자라는 생각이 들게 만듭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계속되는 무대에서 이와 같은 무대를 계속 보여준다면 논란은 이겨내고 좋은 성적표를 받는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