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미스터트롯2 나상도 고향, 나이, 키

by 인포마인 2023. 1. 5.

TV 조선 ‘미스터트롯 2’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타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는 참가자들로 구성된 ‘우승부’가 만들어졌는데요.

미스터트롯2 나상도

우승부에는 진해성, 재하, 나상도, 안성준과 '장구의 신' 박서진까지 쟁쟁한 가수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여기에서 나상도는 나훈아의 ‘남자의 인생’을 불러 진실하고 애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줬는데요.

미스터트롯2 나상도

당연하게도 우승부에서는 유일하게 마스터들의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 진출 하였습니다.

 

나상도 고향, 나이, 키

 

나상도의 본명은 ‘김성철’인데요. 1985년 12월 19일 경상남도 남해군에서 태어나 올해 만 37세 소띠이며, 신체는 키 181cm에 75kg의 건장한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상도

남해중학교, 남해제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과 학사를 취득했습니다.

성국이와 상도

2014년 그룹 '성국이와 상도'라는 트로트 그룹으로 ‘사랑의 대리운전’을 불렀지만 큰 반응을 얻지 못했는데요.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나상도

2017년 싱글 앨범인 ‘벌떡 일어나’로 정식 데뷔하고 2018년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트롯신이 떳다2 나상도

나상도가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건 역시 2020년 SBS 트롯신이 떴다 2 - 라스트 찬스 준우승을 차지하고부터인데요.

나상도 방송활동

최근까지 SBS 미운 우리 새끼 게스트, MBN 헬로트로트,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KBS1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로 활약하였습니다.

 

이번 미스터트롯 2는 이 인기를 폭발시킬 계기가 될수 있을까요?

 

나상도 미스터트롯2 반응

 

앞서 나상도는 우승부에서 유일하게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 진출 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나상도는 “안녕하세요 미소 천사 나상도입니다”라고 인사를 하고, 나훈아의 ‘남자의 인생’을 불렀는데요.

미스터트롯2 나상도

올하트를 받은 후 “최근에 아버지가 너무 많이 늙으시고 야위신 모습을 보고 아버지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불렀다”라며 눈물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나상도

장윤정과 이현우는 “완벽에 가까웠다”, “감정 전달을 잘했다”, “진정성을 느꼈다”라며 극찬하고,

 

현영은 “경력을 보니 고생을 너무 많이 하신 것 같아 눈물이 난다”라며 함께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나상도

진정성 있는 마음과 뛰어난 트롯 실력을 갖춘 나상도는 미스터트롯 2에서 ‘진짜 우승’을 가져갈 또 다른 우승 후보입니다.

반응형

댓글